질문과답 384 페이지 > 토마토맥

번호 제목 글쓴이 포인트 채택 날짜 조회
6381 진행 pc에서 eps만들어서 맥에서 쿽3.3에 넣을건데요. 댓글1 김영자 - - / 1 12.04 2994
6380 보류 컬러 프로파일이 이상이 생긴거 같아요~~ 강문성 - - / 1 12.03 2705
6379 진행 일러9에서 eps로 저장후 쿽3.3에서 그림가져오기했더니 댓글4 김영자 - - / 1 12.03 4230
6378 진행 종이 년수좀 계산해주세용 ^^;;;; 댓글4 deliday - - / 1 12.03 4624
6377 진행 디자인 작업비에 대해 궁금합니다 댓글1 완두콩 - - / 1 12.03 3371
6376 진행 일반 RW공씨디요!~ 댓글5 하니 - - / 1 12.03 3677
6375 완료 os cd에 대해 질문이요 ^^; 댓글2 ^^ - 1 / 1 12.02 2618
6374 진행 (답변좀부탁드려요ㅜㅠ)help me! 맥북프로 구입하려하는데요 맥북많이 불편한가요? 댓글1 김형진 - - / 1 12.02 6333
6373 완료 오시선은 어떻게 넣는거죠? 댓글3 김민철 - 1 / 1 12.01 10709
6372 진행 전단 작업 배다색을 2도먹 작업시 뒷묻음.. 댓글3 諸天大星 - - / 1 11.30 4095
6371 완료 토스트..cd가 안꾸어져요ㅠ 댓글4 cuild adult - 1 / 1 11.30 3363
6370 완료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1 푸르리 - 1 / 1 11.30 2834
6369 진행 e-mac 댓글1 미투리 - - / 1 11.30 2590
6368 진행 그림이 중간에 들어가는데요; 댓글4 당그니 - - / 1 11.30 3714
6367 진행 바이러스때문같은데 댓글4 심수현 - - / 1 11.30 2649
Banner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